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3. 19:17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의 사업은 어떤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당신에게 하는 것만큼 당신의 고객에게도 의미가 있어야 한다.


그 중 일부는 높은 명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유용한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업데이트하십시오.




중요한 검색 구문을 포함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인터넷 평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구글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온라인 평판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불쾌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를 통해 이것을 볼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보통 한달에 몇번씩 해야한다.




개인 판매는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불평을 위한 것이라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특정 장소를 자주 찾는 고객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곳에 가입하십시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면,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게 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해 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유지시켜 준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상호작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공동체 행사가 있을 때 기업 후원자가 되어라.


그렇게 하면 사업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그것은 신구 고객들에게 똑같이 다가갈 수 있는 긍정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공유하기로 결정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미래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사생활 보호 설정과 상관없이 무엇이 새어나올지 모른다.




많은 사이트들이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게시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당신은 경쟁자들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럴 생각은 하지도 마.


그것들은 여러분의 사업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이 관습은 많은 주에서 실제로 불법이랍니다!



월 단위로 비즈니스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달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전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사용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부정적인 댓글을 달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받는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의 근원을 알아내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어떤 비판에도 반응할 때는 시간을 들여라.


시간을 내어 상황을 전체적으로 살펴본다.


사실을 좀 찾아보고 자신의 관점을 설명할 수 있는지 확인해라.


시간을 들여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정보를 주면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평판이 긍정적으로 높아진다.




이 기사가 처음에 보여줬듯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의 고객들도 그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깨끗하게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사의 명성을 관리하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여기에 제공된 조언을 실행하십시오.